성장 키포인트

우리아이 성장 키포인트!

부모가 작다고 실망하지 말고, 부모가 크다고 안심하지 마세요!



많은 아이들이 잠재적으로 더 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쳐 키가 클 수 있는 기회를 잃고 있습니다. 키는 시기를 놓치면 다시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성장발육을 점검하고 적절한 관리와 치료를 받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우리 아이들, 키 클 권리 오직 부모님의 관심만이 지킬 수 있습니다.
성장장애 진단법! 한번 체크해볼까요?

우리아이 성장방해꾼 성장장애, 성조숙증

자녀가 매년 4cm미만 으로 자라고 있습니까?
자녀의 키가 표준 신장 보다 약 10cm 이상 작습니까?
자녀가 반에서 1번째 에서 3번째 사이입니까?
위의 질문에 1가지라도 "예"라고 대답하셨다면 성장장애를 의심해 봐야합니다.
박사님의 중요 코멘트!
학동기 이전, 통증이 있을 경우 흔히 성장통이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실제로는 성장 부진에 의한 통증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
성장판이 닫히는 시기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으나, 보통 남학생의 경우 고등학교 1~2학년, 여학생의 경우 초경 후 1~2년부터 서서히 닫히게 됩니다. 성장치료는 성장판이 많이 열려 있다면 큰 폭의 치료가 가능하지만 거의 닫혀있는 상태에서는 큰 효과를 보실 수 없기에 하루라도 빨리 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이들이 치료를 하기 전에는 자신감이 없고, 내성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치료 후 10명 중 8명의 아이들은 자신감이 상승하고, 활발한 성격으로 바뀌며 부정적인 생각들이 긍정적으로 바뀌는 심리적인 변화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치료 후 자신감을 얻어 성적이 상승한 경우도 있고, 반장이 되고, 심지어 꿈을 이루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성장치료는 단순히 키만 키우는 것이 아닌 심리적으로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름
성별
전화번호 - -
상담분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동의합니다.   [전문보기]